해외여행 이거 알아?

두바이 마리나지역 JBR 축구경기 보려면 최소500디르함은 써야.. 월드컵 16강 진출의 기쁨을 맛보다.

핑거온라인 2022. 12. 3. 05:13
728x90
반응형
SMALL

두바이 힐튼 주메이라에서 월드컵 경기 보여주는데 룸에서는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없고 밖으로 나와서 봐야 한다.
(축구 보고 싶으면 나가서 돈 지출하면서 봐라~ 머 이런ㅋㅋㅋ)
한국 경기는 봐야 해서 (한국 vs 포르투갈) 내려갔더니 경기 볼 수 있는 수영장 옆에 이런 편한 자리가 있는데 최소 500 디르함의 주문을 해야 앉을 수 있다고 한다.

축구 보려면 최소 18만원 이상은 먹어라~ 머 이런 얘긴데
비싸다고 생각해서 다른 곳을 찾아 옆에 티비 보여주는 가게로 갔더니 최소 1000 디르함 쓰랜다 ㅋㅋㅋ (36만원 이상)
비치에 가까울수록 1500 디르함 (54만원)
계속 최소 가격이 올라간다 ㅋㅋㅋ
진짜 두바이 마리나 지역 ㅋㅋㅋ (너무 비싸)

그래서 다시 호텔로 돌아와 그냥 500 디르함 쓸 생각으로 좌석 편하게 앉음.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 돈 쓴 보람 있었다. 16강 진출! ㅋㅋㅋ)

음식 메뉴
술 메뉴판

한 시간 경기 시작 전부터 술부터 시작

자리는 아주 좋다. 제일 잘 보이는 자리로
우리만 한국인이지만 열심히 응원하기 위해 ㅋ

음식은 꽤 많이 주고 맛있었다.

나쵸도 맛있고 아주 푸짐하게 줬다.

1:1로 전반전이 끝나자마자 중간에 갑자기 폭죽이?!!

맥주가 잘 들어가고
나초까지 다 먹어가고 있을 때
역전 골이!!!!

옆 좌석에 포르투갈 사람 있었는데 있거나 말거나
나 혼자 박수치고 일어나고 소리 지르고 머리 부여잡고 난리 났었음 ㅋㅋㅋ

꺄~

16강 진출!!!!!!!
중간에 옆에서 폭죽 터진 건 대한민국 16강 진출 예견해 준 것이었음 ㅋㅋ

너무 기쁘잖아!! 대한민국 화이팅!! 잘했다~~~!! 최고!

다음 경기 때는 어서 봐야 하나?
또.. 돈을 들여야 하는 것인가..

유튜브도 여기 국가에서는 시청 못하게 막혀 있던데.. 힝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