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이거 알아?

가성비 좋은 두바이 주메이라 비치 수하 JBR 서비스 아파트먼트

핑거온라인 2022. 12. 7. 04:54
728x90
반응형
SMALL

주메이라 비치 힐튼에서 5박을 하고 마음껏 프라이빗 비치와 해변을 즐기며 두바이를 충분히 사랑하다가 호텔이 지루해질 때쯤 다시 서비스 아파트먼트로 숙소를 옮겼다.

레지던스로 알아보는데 이곳이 아주 가성비가 좋게 특가로 운 좋게 나와서 확 잡아버렸다.

비치 주변 주메이라는 너무너무 다 비싸서 숙박비가 정말 많이 나가는데 그래도 너무 싼 곳만 찾다 보면 두바이가 싫어질 수도? 있을 수 있으니까ㅎㅎ;;
적당히 왔다 갔다~~
(5성 호텔만 있다가는 햄버거도 못 사 먹게 될 수도ㅋ)

체크인 때 세상에나 방을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2룸으로 잡았는데 3룸으로 업그레이드해줬다 ㅋㅋㅋ

아니 방이 3개에 침대는 킹 2개 싱글 2개 화장실 4개 딸린 방을 ㅋㅋㅋㅋ

주방도 크고 아니 우리 이렇게까지 큰 집이 필요 없는데..ㅎㅎ
너무 감사해요 하핫~~

완전 비치보다는 건물에 살짝 가려져서 해변가보다는 좀 어둡긴 한데 그래도 뭐 문 확 열 수 있는 발코니가 있어서 너무 다행이다.
마리나 지역에 있을 때 레지던스였는데 너무 빛이 안 들어온 위치에 있을 때 꿉꿉한 느낌 때문에 아쉬웠는데 그래도 빛이 들어오고 환기 실컷 할 수 있어 좋다. (발코니 사랑~)

방 정말 많네..

침대 왜 이리 많아 ㅋㅋㅋ

여기도 있고

여기 메인 룸인데 이쪽이 빛이 제일 잘 든다.

수영장은 로비로 내려와서 밖으로 나와 어느 계단을 올라가니 요렇게 있었다.
일단 수영장도 빛이 들어오면 다행이다. 마리나 지역에 큰 건물이 많아서 가려지는 곳이 많은데
지금은 아무리 여름 날씨라도 두바이는 겨울이기 때문에 그늘지면 좀 추워서 수영장에서 벌벌 떨리더라..

그리고 여기 마리나 지역 돌아다니며 호텔, 레지던스, 아파트먼트를 계속 돌아다니며 있어봤는데 수압이 너무 약해서 정말 짜증 날 정도였다.

두바이에서 물이 귀하나? 바다도 바로 옆에 있는데 뭐지?
좀 더 두바이에 대한 공부를 해봐야겠다.
당최 모르겠다. 왜 이렇게 물이 졸졸 나오는지.
심지어 5성 호텔도 그렇게 쌔진 않다.

숙소들은 정말 더럽게 비싸다. 보통 하루 20만 원 대면 그냥 괜찮고 싼 가격이며 좋은데들은 하루 7-80만 원… ㅠㅠ
십 얼마대 운 좋게 찾으면 뭔가 단점이 많은 그런 곳.
정말 오래 장기 여행하고 싶은 곳인데 숙박비가 너무 비싸다..
사실 식사하는데 밥값도 어마어마하다 ㅡㅡ;

마리나 지역, 여기 주메이라 JBR지역은 비치 근처라 그런지 커피 한잔이 평균 24 디르함부터, 식사는 평균 6-80 디르함부터 (더 비싼 건 엄청 많음) 주스 값 보통 40 디르함, 아이스크림 20 디르함 등등, 물론 어디를 들어가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겠지만 평균적으로 그래도 대충 때우는 게 아니라 식사 다운 식사를 하려면 이렇게 비용이 나간다. ㅠㅠ 술 안 마시는 나라에서 보통 맥주 한잔 값이 뭐 기본 60 디르함 이상이고(22000원 부터 ), 칵테일 이런 건 70-80디르함..
술 마시지 말라는 얘기 ㅋㅋㅋ 다운타운 지역도 비쌌고 마리나 JBR, 팜 주메이라 인공섬도 다 비쌌다.. 다른 지역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다른 지역도 돌아보고 싶다. 근데 정말 주메이라 지역이 너무너무 맘에 들긴 하다^^ 암턴 오늘은 좀 올드하지만 가성비 좋게 아파트먼트를 잡았는데 운 좋게 업글까지 받고 큰 평수의 숙소로 들어와서 다행이다.

집이 커서 무서워서 불 켜놓고 자야겠다 ㅋㅋ

수하 호텔 아파트먼트 바이 몬도
+971 4 429 1413
https://maps.app.goo.gl/5ZbTb2Ydfdndq6Kv7?g_st=ic

수하 호텔 아파트먼트 바이 몬도 · Sadaf 3 - King Salman Bin Abdulaziz Al Saud St - Jumeirah Beach Residence - Dubai

★★★★☆ · 호텔

maps.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