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이거 알아?

두바이의 크리스마스 이브, 바다 뷰 멋진 야경의 레스토랑 ’로렌‘ 에서의 서프라이즈 생일축하, 힐튼 팜 주메이라 직원의 감동 생일케익

핑거온라인 2022. 12. 26. 06:32
728x90
반응형
SMALL

이브는 나의 생일이라 케익은 저녁때 와서 불기로 하고 사진만 찰칵! 힐튼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아침은 너무 예쁘다.

예약해둔 7시 저녁시간까지 너무 배가 고플까봐
호텔 아래에 bar에 와서 간단한 안주거리와 칵테일.

요거 주문함

요거 튀긴 만두 은근 맛있었다.
아니 내가 너무 배가 고파서 꿀 맛이었다 ㅎㅎ

파인애플 맛 나는 칵테일로 추천해 달라고 했다.
알딸딸 기분이 좋아진다.

THE CLUB 외관

더 클럽 안에는 분위기 좋은 고급 레스토랑들이 있다.
어제 팜 주메이라 비치 주변을 돌아다니며 외관이 너무 고급스럽고 예뻐서 안쪽으로 살짝 구경 가봤던 곳이다.

LOREN 입구

오늘의 저녁식사 할 곳은 ’ 로렌‘ 레스토랑.
입구에는 두바이에서 흔하지 않는 술, 와인들이 주르륵 진열되어 있다.

요리 메뉴

들어가면 안내를 받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음료 메뉴

뷰가 좋은 자리로 주셔서 넘 좋다.

위층에서 보이는 씨 뷰가 이렇게나 예쁘다.

요리가 나오기 전 식전빵을 주는데 오일에 담긴 발사믹 소스가 너무너무 기가 막혔다.
이곳에서 직접 이태리에서 수입해 오는 10년 숙성 발사믹 소스란다.
나는 빵을 저염버터나, 오일에 발사믹을 듬뿍 넣어 찍어 먹는 걸 너무 좋아한다.

애피타이저고 맛있고,

드디어 나온 메인 메뉴들.
음식 맛이 기가 막힌다.
너무 맛있다. 어제 갔던 코코베이 보다 맛이 훨씬 낫다.

마지막 디저트 메뉴를 가져다준다.
고기에 와인 두 잔에 배가 너무 불렀지만
너무 맛있게 배가 부르고 야경 뷰를 더 즐기고 싶어서
젤라또 아이스크림 하나 더 주문했다.

아니 근데 갑자기 감동의 서프라이즈…
뒤에서 갑자기 훅 들어오는데 이런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주실 줄 정말 몰랐다… (너무 감동)
로렌팀의 생일 축하 카드도 같이 준비해 주고..

(나는 식탁보가 더러워졌길래 내 앞에 깨끗한 작은 식탁보를 또 깔길래 디저트 또 권하려고 이렇게까지 하네~라고 중얼거렸다 ㅋㅋ 왜냐면 여기 식당들은 항상 음료가 떨어지면 또 줄까 하고 자꾸 물어보고 식사 끝나면 디저트를 권해서 그런 영업에? 익숙이 되버려서 뭐 하나 더 매출 늘리려는 행동일 줄 알고..ㅋㅋ;;)

암튼 잼있고 너무 너무 기쁜 날이다. ^^

이렇게 서서 찍어도 아름다운 야경뷰 덕에 예쁜 사진 건질 수 있다.

총 954디르함 (한화 약34만원)

팜 주메이라 지역은 어쩔 수 없이 가격은 사악하다.
그래도 오늘 너무 기분 좋게 해줘서 팁 따로 쥐어줬다.

로렌 레스토랑 내부
나오는 입구에 크리스마스 트리

날씨도 좋고 저녁도 맛있게 먹고 감동도 받고
오래 이 길을 걷다 들어가고 싶다.

Ristorante Loren
04 557 8293
https://maps.app.goo.gl/N4EUNZwAHyRRhEuE6?g_st=ic

Ristorante Loren · The Club - West Palm - Jumeirah - Dubai - 아랍에미리트

★★★★★ · 음식점

maps.google.com

호텔로 들어왔더니 아니 또 힐튼에서 두 번째 서프라이즈를…
하우스 클린 해주면서 케익과 이렇게 축하 카드까지..
완전 감동 울컥.
고마워요! 두바이 힐튼 팜 주메이라 직원분들~~^^

배가 너무 불러서 케익 냉장고에 잘 보관했다가 다음날 아침에
한번 더 생일축하를~

다음날은 예수님 탄생일이니까 내 이름을 먹어버리고
노래를 불렀다^^

메리 크리스마스~~

Hilton Dubai Palm Jumeirah
04 230 0000
https://maps.app.goo.gl/HiWZwH9GDkRtcXYg6?g_st=ic

Hilton Dubai Palm Jumeirah · Palm West Beach - The Palm Jumeirah - Dubai - 아랍에미리트

★★★★★ · 리조트

maps.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