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이거 알아?

두바이 한국식당 하늘식당(SKY) 궁 식당 (KUNG) 메뉴판, 가격, 소주가격 노래방

핑거온라인 2022. 12. 28. 02:47
728x90
반응형
SMALL

유럽 여행부터 두바이 여행까지 시작한 지가 벌써 두 달이 넘었다. 그동안 한국 음식을 전혀 먹지 않았는데 겨울이 되다 보니 두바이도 추워지고 이 날, 일 년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하는 10분 이상 지속되는 비가 내려서 더 추웠다.
검색해서 찾아간 한국식당.

The Sky Korean Restaurant Tecom
04 448 9833
골든 튤립 호텔 안에 있다.

메뉴판

한국 식당 하면 역시 여러 가지의 반찬!

너무너무 반가웠다. 이 여러 가지의 반찬들..ㅠㅠ
여행하면서 어딜 가든 반찬 같은 건 없었다.
딱 메뉴만 나오고 반찬이라 하면 다 식전빵 ㅎ;;

김치찌개… 아주 맛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맛이었다. 그래도 너무 오랜만에 한국 음식을 먹어서인지 그냥 모든 게 다 맛있었다 ㅎㅎ
일단 찌개 나오기 전부터 반찬 거의 클리어했음 ㅋ

오삼불고기

불맛(?)이 나고 올만에 고춧가루 먹으니 밥 먹은 것 같다는.

탕수육 메뉴가 보이길래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ㅋㅋ
한국에서 처럼 두툼 바삭하게 잘 튀겨지고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소스맛은 달달 새콤해서 전부 다 해치웠다.

외국에서 먹는 한국 요리는 비싸지만 그래도 두 달 만에 먹으니 눈물 나게 맛있다 ㅎ

반찬 다 클리어했더니 또 채워주심 (이런 거 너무 좋아)

탕수육 +오삼불고기+김치찌개+콜라+생수(작은 거) 해서
= 240 디르함 나옴. (약 85000원)
위치는 아래


The Sky Korean Restaurant Tecom
04 448 9833
https://maps.app.goo.gl/d3wLCz2G4FH23B2t8?g_st=ic

 

The Sky Korean Restaurant Tecom · 1st floor Golden Tulip Al Thanyah Dubai - Dubai - 아랍에미리트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maps.google.com

Kung Korean Restaurant & Karaoke
04 432 7966

여기는 또 다른 한국 식당 ’ 궁‘
여기도 비블로스 호텔 안에 있다.

이곳은 음식뿐만 아니라 노래방도 같이 하고 있다.
밥 먹는데 노랫소리가 들리더라 ㅎㅎ

메뉴판
술 메뉴

소주 70 디르함 ㅋㅋㅋ (25000원 정도)

반찬은 스카이 식당 보다 종류가 다양하진 않다.
그래도 맛은 깔끔하다.

한국의 보쌈김치 생각하면 안 되고 무채로 저렇게 배추와 나온다.

뚝불고기 달고 맛있었다.
뚝배기는 역시 뜨거워서 좋다.

김치보쌈+뚝배기 불고기 +콜라 + 맥주 한잔 해서
= 213 디르함 (약 75000원)

위치:



Kung Korean Restaurant & Karaoke
04 432 7966
https://maps.app.goo.gl/gWDNXC7WSPeiTPDL6?g_st=ic

 

Kung Korean Restaurant & Karaoke · Mezzanine Level, Byblos Hotel Al - Barsha Heights - Dubai - 아랍에미리트

★★★★☆ · 한식당

maps.googl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