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이거 알아?

두바이 JBR 주메이라비치 타이 음식, 맛있는 커피집 BLK cab 커피

핑거온라인 2022. 12. 5. 18:15
728x90
반응형
SMALL

Rosa's Thai - JBR
The Beach Mall - Jumeirah Beach Residence - Dubai - 아랍에미리트

타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 집.

맨날 붐비던 거리가 오늘은 월요일이라 그런지 한산~ 하다
첨 봤다. 신기하네 ㅋㅋㅋ 이 동네에 사람이 덜 있으니 ㅋㅋ

메뉴판 정독 중

드링크부터 나오고~
따뜻한 민트 차와 시원한 타이 밀크 티~

달달하니 맛있오~~
이 집은 얼음 가득 넣어줘서 아주 좋음
(다른 곳은 얼음 몇 덩이 ㅠㅠ 답답해..)

똠양꿍

한국에서 ’ 끄라아 무쌉‘ 을 너무 좋아했는데 (돼지고기 볶은 거)
이름 비슷한 걸로 비프 들어간 단어로 시키니 역시 소고기 볶음 요리가 나왔다 ㅋㅋㅋ
맛은 아주 대 만족!

양은 다른 곳보다 적으나 가격이 그만큼 좀 더 저렴했던 곳
여긴 비싸면 역시 양이 많이 나오고
좀 더 저렴하면 양은 적게 나오고
돈 값대로 나오는 듯 ㅋㅋ

생각보다 은근히 배부르게 이렇게 먹고 124 디르함이 나왔었는데
51프로를 디스카운트해서 지불했다!
왜냐면!?

두바이 51주년 내셔널데이라서 주사위 두 개 던져서 5 하고 1 나오면 51프로 디스카운트 해준 다고 해서 내가 던졌다.

안될 거야 하고 그냥 영상이나 찍자하고 통을 뒤집었는데!
아니 글쎄!!!
5 하고 1이 한방에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대박!!!
이게 머선 129!!!
오늘 축구 경기 16강전 있는 날인데 이 징조 뭐지?? 오호호
음식 값 51% 를 디스카운트 받았다.
아니 이런 행운이 한방에 딱! ㅋㅋㅋㅋㅋ
진짜 놀랬다…

(축구 브라질 전에서 전반전에 3골 먹었을 때 자기 직전에
호.. 혹시.. 5:1 되는 건 아니지? 그럼 내 주사위 문제라고 자책하며 잠들었다는..ㅋ)


Rosa's Thai - JBR
+971 4 564 4969
https://maps.app.goo.gl/KmpUVD5Trm9zrKgM8?g_st=ic

 

Rosa's Thai - JBR · The Beach Mall - Jumeirah Beach Residence - Dubai - 아랍에미리트

★★★★★ · 음식점

maps.google.com

* 며칠 뒤 또 방문해 먹은 메뉴. 누들도 다 맛있다.
여직원 남직원 항상 스마일에 너무너무 착하다.
여기는 자주 오게 될 것 같다.

실내는 시원하고 게임하는 것도 있고 독특한 인테리어.

이 집 커피가 여태껏 두바이에서 먹어 본 중에는 제일 이었다.
(그만큼 시원하고 맘에 드는 커피 맛이 없었다)

*실내에 들어가면 영화관 ROXY 빌딩하고 연결되는 곳이라
와이파이도 잡혀요~^^

BLK Cab Coffee - JBR The Beach
https://maps.app.goo.gl/2Xy2cWxujQTFrRvS7?g_st=ic

 

BLK Cab Coffee - JBR The Beach · 34HM+6C2 - Al Mamsha St - Dubai Marina - Dubai - 아랍에미리트

★★★★☆ · 커피용품 판매점

maps.google.com


[ 또 다른 JBR 인도요리, 커피 맛집 추천 글 👇🏻]

두바이 주메이라 JBR 인도요리, %아라비카 JBR 커피 맛집 찾았다 - https://fingeronline.tistory.com/m/311

 

두바이 주메이라 JBR 인도요리, %아라비카 JBR 커피 맛집 찾았다

India Palace Restaurant قصر الهند 비치 근처 돌아다니다가 맛있을 것 같아서 들어갔던 집 메뉴도 이것저것 많고 괜찮을 것 같아서 들어갔다. 인도풍의 옷을 입은 직원이 안내해 주시고 베지터리안

fingeronlin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