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남양주 진건읍 한우농장직영 영광호한우 암소 한우

by 핑거온라인 2022. 5. 24.
728x90
반응형
SMALL

다산1동 근처에 한우 직영점을 찾았어요
차로 5-10 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정육대에서 고기를 사서
옆에 식당으로 들어가면 반찬 세팅을 해줍니다.

오늘의 저녁 한우 모듬
기본 반찬

한우 안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심부터 구웠어요!

그다음부터는 어느 부위인지 모름 ㅋㅋ
사진만 빨리 찍고 폭풍흡입 ㅋㅋ

모듬이 생각보다 많아요
둘이서 이걸 다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에 누룽지탕 이랑 된장찌개랑 해서 식사했는데
누룽지탕 기대했는데 그냥 건식 누룽지에 물 넣고 끓인
제가 생각했던 그 숭늉같은
고소한 누룽지탕은 아니었어요 ㅎㅎ

불고기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에는 불고기 먹으러 가야 겠어요!

아니..
내일 당장요! ㅎㅎ


다음날 불고기 먹으러 옴 ㅋㅋ

암소 불고기

불고기 점심에 먹었는데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

우린 불고기에도 반해서
며칠 후 또 소고기를 먹으러 찾았지요.

이번엔 등심부터 구었지요! ㅎㅎ
그 다음 갈비살과 살치살 ㅎ
대망의 우리의 메인 안심!!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안심은 정말 너무 사랑입니다!!

마지막은 제비츄리를 구워 먹었는데
저는 안심에서 이미 배불러서
더 이상 못 먹었어요 ㅎㅎ

누룽지와 된장은 배불러서 패스! ㅋ


앞으로 고기는 이곳에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