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가족 아기 말티즈

반려견 반려묘 바램 자동급식기 언박싱 어플 설치 영상 강아지 고양이 자동급식기 추천

by 핑거온라인 2022. 6. 27.
728x90
반응형
SMALL

아침 잠이 많거나 불규칙 적인 외출이 많을 때
자유급여시 잘 먹지 않을 때
시간 맞춰 먹는 습관을 길러 주기에 좋아요~

저는 아침잠이 많아서 제때 챙겨주지 못해 미안해서
구매했는데 댕댕이 보다 제가 더 만족 하는 것 같아요 ㅎ

제가 구입한 곳 👇🏻
https://link.coupang.com/a/qrtp6

 

바램펫 반려동물 스마트 자동 급식기 밀리

COUPANG

www.coupang.com


그래도 가끔식 제가 손 수 만들어주는 특식은
정성껏 만들어 먹인답니다^^

우리 토리 3개월 때 다리가 더 짧고 아가때 구입하고
찍어 놓은 영상이라 저때는 좀 높았어요~ ㅎㅎ

근데 쑥쑥 빠른 속도로 크니까
그 후로 4개월이 지난 지금은
이제 다 커서 너무너무 잘 맞아요^^


👇🏻
바램 자동급식기 언박싱 설치 어플 영상




위 링크로 구매 확정시에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영상 제작에 작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