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생크림 데미그라스 소스가 인상깊은 ‘긴자료코’ 돈까츠 일식집 다산맛집 함박스테이크 오차즈케

by 핑거온라인 2021. 12. 5.
728x90
반응형
SMALL

다산에 맛있는 곳이 계속해서 많아져서
다로수길로 불린다죠? ^^

오늘은 주문 즉시 요리되는 일식요리 맛집
추천드릴게요!

머슈룸 데미그라스 돈까스 11000원

소스의 맛을 중요시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메뉴를 보고 발걸음을 멈추게 한
나무나무(?)한 인테리어의 일식 요리집!

이렇게 1인이 앉아서 먹을 수 있게 해 놓은
이런 분위기.. 저는
너무너무 좋아해요^^

일본에 있을 때 수업 끝나고
이런 곳에 들어가서 혼자 외로이 밥 먹던
파릇파릇했던 그때의 추억이 생각이 나서리 ㅎㅎ;;

사케동 13000원

혼자 사는 싱글들이 많아졌고
바쁜 맞벌이 부부들도 많아
밥을 안 해 먹고 빨리 후딱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간단하게 밥만 먹고 딱 일어서기 좋은
이런 식당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왕새우 튀김우동 12000원

어마어마한 그릇(ㅎ)에 우동이 나왔어요~

정말 큼직큼직한 그릇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그릇이 정말 탐났어요ㅎ

머슈룸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

양이 정말 많아요~~ ㅎㅎㅎ

소스의 맛은 정말 예술이에요!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주문 즉시 소스도 같이 만들어져요

다산의 맛집 인정!!
다음에 다른 것들도 하나하나씩
먹어 보러 또 오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22.8.29)
후에 또 찾아갔는데
안보이던 오차쯔케 메뉴가 있어서
돈까스와 같이 먹었어요

명란 오차즈케

오차즈케는 생각보다 밍밍하고 부실(?)했어요..ㅠㅠ
일본에서 오차츠케 좋아해서 항상 곁들여 먹었는데
솥밥 그릇에만 웅장하게 나왔지
김가루와 기다란(?)거 후리카케 달랑 두 종류에
밍밍한 오차 국물..

양도 그냥 그렇고 찬도 아무것도 없고
6500원 주고 이거로 한 끼는 절대 안돼요 ㅎㅎ
국물 배만 부름 ㅋ
기대한 메뉴인데 이건 실망이에요 ㅠㅠ

돈까스도 예전엔 세 덩이나 나와서 놀랐는데
최근엔 작은 두덩이만 나오네요. 참고하세요~

긴자료코 다산신도시점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46번길 18 Y PARK타워 1층 113호 긴자료코
https://naver.me/xsw0lofT

긴자료코 다산신도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4 · 블로그리뷰 45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