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맛있는 덮밥의 기준 다산에 덮밥장사장 맛집

by 핑거온라인 2022. 2. 2.
728x90
반응형
SMALL

지나가다 우연히 맛있는 덮밥집을 발견했지요!!
일식 덮밥 느낌이 풍기는 이곳!
꼭  가보고 찜 해두었다가 방문했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1인이 와서 먹기도 좋게 카운터 자리도 있어요~
(카운터 자리 1인 식사 자리 이런 거 너무 좋음^^)

장사장 야끼규동

 

장사장 매콤야끼도리동

둘 다 맛있어요!! ㅎㅎㅎ
메인 요리도 맛있는데 특히 저 곁들어 먹는 배추 피클이
레몬 조각도 들어가 있고 너무 새콤 달콤 맛있어서
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저 피클 때문에 계속 찾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배달 부르면 피클이 조금 와서 아쉬운데
배추 피클을 팍팍 담아주시던가 따로 사이드로도 주문할 수 있게 해주시와요! 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