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잠실 빅가이즈 크랩 갈릭 스파이니 랍스터 페퍼 크랩 달걀볶음밥 환상의 조합

by 핑거온라인 2022. 6. 13.
728x90
반응형
SMALL

집게가 없는 스파이니랍스터

직원분은 다른 메뉴의 조합을 추천했지만
갈릭 스파이니 랍스터가 자꾸 눈에 아른거려서 ㅎㅎ
우리는 이런 조합으로 주문을 했어요.

갈릭 스파이니 랍스터
페퍼 크랩
달걀 볶음밥

페퍼크랩

페퍼 크랩은 싱가폴에서 먹어봤던
눈에 확 보이는 통 후추가 팍팍 뿌려져 있는
그런 느낌의 페퍼 크랩이 아니었어요
약간 짜장(?) 소스 ㅎ 느낌의 찐득한 소스로
발라져 나오는 매콤 페퍼 크랩이었어요~

갈릭 스파이니 랍스터는
바삭바삭해서 페퍼 크랩 하고 먹으니
완전 꿀 조합이었어요!

안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던 메뉴예요 ㅎ

이 세 조합은 정말 말이 필요 없음.

 

 

 

달러가 내릴 때마다 와야겠어요 ㅎㅎ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바삭바삭과 매콤 짭조름한 페퍼 소스
그리고 계란밥 ㅋ

 

싹쓸이!
맥주 한잔씩 해서 이렇게 주문하니
둘이 먹어도 배가 엄청 불렀답니다~ 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