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킹스맨 컨셉 바(BAR) 안이 궁금하세요? 갓포준x에스테반

by 핑거온라인 2020. 9. 12.
728x90
반응형
SMALL

압구정역 신사동에 위치한 갓포준x에스테반.
CGV 영화관 들어가는것 같이 조명이 맘에든다.

저녁모임이 있어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2차로 바로 붙어있는 곳으로 이동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구조여서 영상을 안찍을 수가 없었다.

준 일식당과 킹스맨 컨셉 바로 유명한 에스테반이 있는데 오늘 보여주고 싶은 영상은 바로 비밀의 문으로 들어가는 에스테반 bar!

갓포준x에스테반 / 일식당 & private Bar
에스테반의 내부의 카르텔 카부키 조명
갓포준 일식당

예쁘게 담아나오는 이것저것 저녁을 먹고,

내가 봤던 마끼중에 제일 컸던 왕마끼 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같이 저녁한 일행이 차가지고 온 사람들도 있고 하니
움직이는것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옆 bar 로 가자 해서 나는 밖으로 나가서 조금 이동한다 생각했는데..

바로 코앞 어떤 문 을 가리키더니 앞에 잠시 기다리라는 말과 함께, 아무나 못 들어가니 직원을 호출해야 한다며 (이런거 은근 설레고 잼있어! ㅎㅎ) 대기하라고 했다.
직원이 오더니 이 곳은 직원의 출입키가 있어야 들어 갈 수 있으며, 여긴 들어가는 문이고 나가는 방향은 아니라고 한다. one way 방향으로 만들어 놔서 완전 프라이빗하다! 그래서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한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따라 들어갔다.

어두운 조명과 통로는 마치 비밀의 문으로 들어가는(?) 이상한 느낌이 들었고 사진처럼 멋진 수트들이 보이며 킹스맨을 연상시킨다.

요리조리 둘러봐도 바는 보이지 않았고 꽉꽉 다 막혀있었다.


갇힌(?)느낌으로 촬영하며 기다리고 있었던 우리들 ㅎㅎ 마치 놀이공원에 지하탐험 보트 타려고 기다란 동굴안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 느낌 이었다 ㅎ

킹스맨컨셉의 비밀의 바는 영상으로 리얼하게 담았다.
비밀의 문 같이 들어가기.
👇🏻
KING’S MAN CONCEPT BAR& Japanese cuisine
https://youtu.be/Lp9lGtbKiE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