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성수동 핫한 립서비스 한우 오마카세 맛집 이속우화 MZ 힙DJ버젼

by 핑거온라인 2024. 2. 29.
728x90
반응형
SMALL

뚝섬역 8번 출구로 나가서 조금만 걷다 보면 왼쪽에 깨끗 깨끗 누디트 새 빌딩이 보여요

상가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건물이 신축인지 엄청 깨끗해요!

3층에서 내리면 우측에 핫한 간판이 보여요

눈에 확 띄는 네온 간판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바로 모둠 세트 주문 했어요!

영롱한 한우빛깔 보이시나요? ㅎㅎㅎ
와 비주얼에 벌써부터 군침이..

반찬도 깔끔 정갈하고 간이 다 제 입맛에 맞아어요

오늘 바쁘지 않아서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다행이에요. 우리 중 누군가가 구었으면 다 타서 제대로 된 고기를 못 먹었을 거예요 ㅋㅋㅋ

먹음직스럽게 요렇게 올려놔 주셨어요

고기를 먹으니 와인도 한잔 해야죠?
메뉴를 봤더니 와인이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은 거예요!
게다가 잘 구할 수 없는 와인도 있다고 해요

네이처래빗 바디감이 좀 있길래 주문해 봤는데
세상에.. 가격 3만 원대인데 맛이 너무 괜찮은 거 있죠!!!ㅎㅎ
너무 굿 초이스~~

다들 한잔씩은 해야죠^^
신선하고 최상의 맛있는 한우와 와인..
정말 너무 최고예요 ㅠㅠ

저쪽엔 살짝 룸 형태로 된 곳도 보이네요
음악도 신청받는 곳이라고 해요
테이블에 신청곡 작성하는 판이 있더라고요 ㅎ

하.. 글을 쓰면서도 또 가고 싶네요
립서비스 고기를 사진으로 다시 보니 군침이 계속 ㅠㅠ

한우 간장 솥밥도 주문했어요
차세르 무쇠냄비에 나오네요^^

이것도 정말 짜지도 않고 간이 딱! 맞아서 미친 듯이 퍼서 먹었더랬죠 ㅎㅎㅎ
여기 왜 이렇게 맛있죠? ㅎㅎㅎ

풍성한 계란찜 서비스로 주셔서 입맛이 계속 돌아서 고기를 더 주문해야 했어요 ㅋㅋ

우대갈비 세트를 고민 없이 주문했어요 ㅎㅎ

그림같이 영롱한 마블링 우대갈비 세트

정말 고기가 퀄리티가 여기 다 좋아요!

양념갈비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된장찌개 빠뜨릴 수 없죠

마지막 양념고기까지 정말 미친 듯이 고기 배에 집어 넣었답니다.  음악 신청 할 정신없이 수다 떨며 마감시간까지 고기 다 먹고 행복하게 나왔답니다.
정말 여유 있게 고기 더 먹고 싶었는데 직원들 퇴근해야 하니까는 ^^;;

이날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30만 원이 훌쩍 넘어야 하는데 무려 56800원이나 할인을 받았어요!!!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 ㅎㅎㅎㅎ

꼭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한우 오마카세 맛집!
한우야 조만간 다시 만나자!!

립서비스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 3층 (누디트 건물)
https://naver.me/GPXgTxQS

 

립서비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