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후쿠짱 좀 비싸네요 _ 복 요리의 슬픈 기억

by 핑거온라인 2020. 12. 5.
728x90
반응형
SMALL

6인이 갔지만 이 금액을 4명만 먹었다는 거.
그중 2명은 말하느라 거의 음식 맛만 보고 말았다는..
( 나 늦게 도착하기도 했고 말하느라 거의 한두 점씩만 먹었던 기억만..;;)
1명은 바빠서 다른방에서 일 관련 전화 통화만 하다가 막판에 찌끄래기만 먹고,
또 한명은 날 거 못 먹어서 술과 튀김류만 먹었다는..
근데 가격은...사악함 ㅎㅎ;;

술이 취해서 영수증도 안 보고 계산했다고 해서 카드 긁힌 가격 듣고 너무 많이 나온 거 같아 일행 중 한 명이 다음날 가게에 영수증 좀 보여달라고 했다고 한다.

보내온 사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술값은 젤 아까움 ㅎㅎ

단품으로만 시켜서 뽈록한 복도 실제로 보지 못했는데
그냥 코스가 나았을수도..

난 뭘 먹었는지 맛도 기억도 안 나던 후쿠의 추억 ^^
담부턴 어딜 가면 좀 먼저 먹고 떠들거랏! ㅎㅎ

그래도 음식은 아주 맛있었다고 합니다^^
술 취하기 전까지는요. 😂

[SEOUL RESTAURANTS 6] Cozy · Casual · Great place for gatherings! https://youtu.be/JYBFQnuUt58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