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누룽지통닭 치즈콘닭 닭목살 다산1동 맛집 계림원 숨은 통닭 맛집 강추!

by 핑거온라인 2022. 7. 11.
728x90
반응형
SMALL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ㅎㅎ
통닭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갔더니 한 30분 기다려야 해서 일부러 찾아간 거니 닭 나올 때까지 기다렸어요~

닭목살

닭이 기름기 쫙 빼서 통닭이 되어 구워져 나올 때까지 심심하니
세트메뉴를 시켜서 닭목살에 소주를 먼저 먹고 있었어요
이것도 생각보다 부드럽고 콘 하고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천천히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다 먹었을 때!

치즈콘닭

두둥! 드디어 나왔어요~~~ 치즈치즈 치즈 콘닭!!

치즈 비주얼 어쩔 ㅎㅎㅎ
지글지글 타탁 타닥 철판에서 누룽지 바삭하게 구워져 가는 서리가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첨에 다 분리하지 않고 가슴살부터 살살 분리해서 먹다가
마지막 누룽지까지 정말 겨자소스에 찍어 엄청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ㅎ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꼭 가셔서 드셔 보세요!
배달보단 직접 가서 드시면 따뜻하고 바삭한 누룽지를 드실 수 있어요 ㅎㅎ

강추 강추!
아래 가게 주소 정보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