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양심적인 가격 가성비 맛집 경아식당 삽겹살 묵은지 김치찌개 맛집 다산동 맛집

by 핑거온라인 2022. 7. 12.
728x90
반응형
SMALL
다산동 경아식당
경아스페셜(묵은지삼겹2인+목살1인+야끼만두+구이햄+치즈계란+된장찌개)

요렇게 스페셜로 저녁에 고기만 먹어봤는데
고기도 양도 많고 맛있었지만
점심에 식사만 하러 갔었어요~

야끼만두 무침

짜글이가 바글바글 끓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먹은
야끼만두 무침!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기다리면서 먹기 딱이에요!

돼지짜글이

걸쭉한 김치찌개 같은 돼지 짜글이!
공기밥이 아닌 넓은 그릇에 밥이 나와요

살코기 듬뿍 떠서 밥에 스르륵~

하.. 너무 맛있어요….
가격도 착해서 더 맛있어요 ㅎㅎㅎ

고기가 비계량이 좀 많은 것 빼곤 다 좋았어요!
살코기 비중이 좀 더 많았음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있고 하니 기분 좋게 먹었어요^^

역시 가성비 맛집 경아식당!
다산동 맛집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