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다산 맛집 방이옥 후라이드 우대갈비 세트 김치 삼겹 지짐이 소갈비살 된장찌개 소스가 맛있는집

by 핑거온라인 2022. 7. 29.
728x90
반응형
SMALL
후라이드 우대갈비

제주 프리미엄(1+암퇘지) 삼겹만을 엄선하여
250도의 고온에서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방이옥의 삼겹 메뉴도 있지만

우리는 후라이드 우대갈비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소고기 러브러브



깔끔한 기본찬과 소스들이 나왔어요

우측 줄에 주르륵 소스들인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ㅎㅎ
마늘도 듬뿍 들어가 있고
고기를 여기저기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났어요!

직접 구워주세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지글지글 익어 갈 때쯤
찌개 두 개가 나왔어요!

후라이드 우대갈비 세트 62000원

우대갈비 세트에는
김치삼겹 지짐이와 소갈비살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 ㅎㅎㅎ

소갈비살 된짱찌개
김치삼겹 지짐이


찌개 고민 없이
이것도 떠먹고 저것도 떠먹고
저는 이게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

후식 비빔냉면

후식으로 비빔냉면도 주문했는데
가격도 4000원에 맛있고
아주 좋아요~ ㅎ

방이옥 볶음밥

그리고 마무리 볶음밥!!
진짜 맛있어요!!! 여태 먹었던 볶음밥 중에
제일 맛있어요!!
어쩜 소스가 메인 밥 먹는 기분이었어요!!
대박! ㅎㅎㅎ 꼭 드세요~
다산에 숨은 맛집이 참 많네요^^
방이옥 가시면 세트메뉴 추천드려요~

방이옥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7-26 한강프라자 109호
https://naver.me/xcKJ9wcV

방이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0 · 블로그리뷰 14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