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풍년상회 양푼 등갈비 마약옥수수 메밀전 다산동 맛집 다산역 등갈비찜 선형공원 맛집

by 핑거온라인 2022. 7. 29.
728x90
반응형
SMALL

지나가다 최근 오픈한 풍년상회
양푼 등갈비 먹으러 들어갔어요~

양푼 등갈비

오픈 기념으로 메밀전 서비스로 주셨는데
요고 요거 쫀득하고 고소해서

메밀전

양푼 등갈비 양념에 찍어먹고
고기에도 싸 먹었더니 너무 꿀맛이었어요! ㅎ

매콤한 등갈비와 곤드레밥은 찰떡궁합! ㅋ
무조건 곁들여 먹어야죵!

추억의 마약옥수수

콘치즈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났어요! ㅎㅎ

너무 마요네즈 많은 것도 싫고
너무 치즈가 많은 것도 싫은데

이건 뜨끈뜨끈 철판에 올려져서
제 입맛에 딱 이었어요!

등갈비는 정확히 딱 10분 후 먹는데요
(사장님이 타이머 10분 맞춰 주세요 ㅎ)

대박!~~
진짜 진짜 고기가 부드러워요!! ㅎㅎㅎ
뼈에서 살이 스르륵 떨어지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보통맛으로 시켰는데도 좀 매웠는데
맛나서 매운지도 모르고 막 국물 떠먹다가..

다 먹고 나니 입이 얼얼 ㅎㅎㅎ

다산에 예전에 맛있었던 등갈비 집이 없어져서
아쉬웠었는데 양푼 등갈비 집 오픈해서 너무 좋네요^^


풍년상회 등갈비 꼭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