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으면 GO!

르브런쉭 신사점 Le BRUNCHIC 신사역 브런치 가로수길파스타 가로수길브런치 맛집

by 핑거온라인 2022. 7. 29.
728x90
반응형
SMALL

더운 날씨 걷다가 허기져서 눈에 보인 브런치 집!
의외로 주변에 오전 11시쯤
오픈 한 곳이 많지 않았어요

영업 중이길래 얼른 들어갔지요 ㅎㅎ
(태양을 피하는 방법ㅋ)

시원하게 아이스 까페라떼와 아메리카노~
우린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라떼로 변경 시,
세트 가격에서 +2000원 추가~!

아마트리치아나

Set-B / Pasta +coffee

세트메뉴는 그냥 커피 포함 가격이에요~
조금 더 할인해주네요^^

에그베네딕트

Set-A / Eggs Benedict + coffee


쨍하고 습한 무더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옆 테이블 보니까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음식들이
많이 보였거든요 ㅋ


너무 덥다고 집안에만 있지 말고
맛난 음식으로 더위 날려버리는 시간도 갖아보세요^^


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